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복지 정보

천수윤진 알고 사용하세요

by 정보 크리에이터_정크 2021. 2. 21.

천수윤진

천수윤진은 녹용에서 찾은 무한한 자생 에너지와 적송의 강인하고 고귀한 피부 생명력이 만나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오래도록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한다고 합니다. 매일 다시 태어난 듯, 새롭게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서, 천수윤진 3중 안티에이징 시너지 케어가 세월의 흐름에도 견고하게 빛나는 젊은 피부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천수윤진의 특별함으로 녹용 자생력의 근원에서 찾아낸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으며, 장생의 상징 적송의 잎에서 추출한 소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 유해환경과 시간의 흐름에 대응하는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메이스리그난은 특허받은 성분이라고 합니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피부 속 응축된 에너지를 깨우는 심플 & 스마트 안티에이징 시너지 케어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지는 전통 원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진보된 한방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친수윤진 크림밤은 지친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선사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자생력을 강화시켜주고 흔들림없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이라고 합니다.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 50,000ppm, 적송 소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는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끌어올려 메마른 피부 균형을 이상적으로 맞춰주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에센스라고 합니다. 역시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 15,000ppm, 적송 소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는 크림밤 1/3용량을 그대로 담아내 피부에 영양감을 집중적으로 전달해주고 흐르지 않아 사용이 편리한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입니다.

 

이렇게 녹용과 적송의 힘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한 자생 에너지를 채우고,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밀도를 높여 보다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1단계 Step Basic Care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2단계 Step Repair Care 천수윤진 크림밤, 3단계 Step Intensive Care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Daily Cleanser 천수윤진 스크럽폼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

 

인체적용시험으로 천수윤진의 안티에이징 효과가 증명됐다고 합니다. 유효성 평가 설문조사 결과 안면(볼) 리프팅 개선 100%, 피부 주름 개선 100%, 피부 탄력 개선 100%, 피부 보습 개선 95.8%, 피부 치밀도 개선 95.8%의 시험 대상자가 보통 이상으로 평가하였습니다.

 

제품 사용 후 소비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피부 촉촉함 100%, 매끄러움 100%, 발림성 95.8%, 흡수성 91.7%, 전반적 사용감 91.7%의 시험대상자가 보통이상으로 평가하였습니다.

 

뉴트리는 오랜 시간 동안 헬시뷰티 분야에 집중하여 높은 기술력과 품질로 뷰티에이징을 향한 새로운 소재 발굴과 생명공학기술의 조화 이끌고 있으며, 이너 뷰티와 관련된 다양한 효능을 가진 전 세계 자연원료를 기반으로 국내 특허 등록 27건, 국내 출원 11건, 해외 특허 등록 32건, 해외 출원 17건 등 다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건강 및 복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피문신 꼭 확인하세요  (0) 2021.02.23
폴리덴트 꼭 확인하세요  (0) 2021.02.22
유산균 꼭 확인하세요  (0) 2021.02.20
남자 가발 이렇게 사용하자  (0) 2021.02.19
코골이 이렇게 잡자  (0) 2021.02.18

댓글